반응형

 

삼성 가전, 전자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면 

반드시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제품 등록을 하셔야 하는데 그 이유는 

여러가지 케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기 때문인데

내가 사용하는 제품의 동영상 가이드를 

볼 수 있고 케어 서비스도 받을 수 있고 

또 단독으로 제공되는 혜택이나 

문제가 있을때 1:1 맞춤 상담도 받을 수 있거든요.

 

먼저 여기를 눌러서 삼성전자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로그인을 해주세요. 

그 다음 오른쪽 상단에 있는 사람 아이콘에

마우스를 올리면 여러가지 메뉴가 나오는데 

여기서 나의 제품 관리를 클릭해 주세요.

 

 

나의 제품 관리가 나오면 

제품 등록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여기서 사용중인 제품의 시리얼 번호를 

입력하고 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그런데 시리얼 넘버 어떻게 보는지 잘 모르시죠?

 

반응형

 

 

갤럭시 S22 울트라 기준으로 

설정 앱을 열어서 화면을 맨 아래로

내리면 휴대전화 정보 메뉴가 보이는데 

눌러보시면 내 휴대기기 관련된 

아주 자세한 정보를 볼 수 있고 

그중에서 시리얼 넘버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텝 1에 있는

휴대폰으로 확인한 시리얼 넘버를 입력후

인증하기를 누르면 

 

스텝 2에서 모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내가 등록한 기기가 맞는지 확인후

인증 완료 버튼을 누르고 

제품 등록하기까지 눌러주세요.

 

 

그러면 이렇게 삼성전자 홈페이지에 

내가 사용하고 있는 갤럭시 S22 울트라 

제품(휴대폰)이 등록 됩니다.

굉장히 다양한 이벤트나 맞춤형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니 이렇게 등록해서 

내가 놓치고 있는 정보가 없는지 

꼼꼼하게 확인해 보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