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삼성전자 제품을 사용중인 분들은 

가전 제품이든 전자 제품이든 상관없이 

구입후 제품 등록을 반드시 하셔야 합니다.

그래야 삼성에서 제공해 주는 

맞춤형 케어 서비스르 받을 수 있거든요.

 

 

먼저 검색창에 삼성전자라고 입력후 

검색 버튼을 누르면 공식 홈페이지가 나옵니다.

 

 

모바일 기준으로 우측 상단에 있는 

더보기(≡)를 누르고 로그인부터 해주세요.

그 다음 나의 제품 관리를 눌러주세요.

 

 

나의 제품 관리하기를 누르시면 

제품 등록하기가 나오는데 

새로운 제품 등록하기에 보면 

시리얼 번호를 입력하라고 나옵니다..

시리얼 넘버 확인하는 방법도

바로 알려드려볼게요. 매우 간단합니다.

 

 

 

 

먼저 갤럭시 워치4를 켜주세요.

위에서 아래로 화면 스와이프를 해주세요.

 

 

그러면 이렇게 설정 아이콘이 나옵니다.

 

 

 

설정 앱을 누르고 화면을 아래로

쭉~~ 내리면 워치 정보라고 있습니다.

 

 

워치 정보를 눌러 보시면 

갤럭시 워치4 관련된 여러가지 

정보를 확인할 수 이쏘 

그 중에서 시리얼 넘버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리얼 넘버를 찾았다면 

입력후 인증하기를 눌러주시고 

인증이 완료되면 인증와뇰 버튼을 누르고 

제품 등록하기 버튼까지 눌러주세요.

그러면 오른쪽 화면처럼 제품 등록이 

완료 되고 내가 사용하고 있는 기기에 대한 

여러가지 정보와 혜택 및 서비스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 꼭 등록하시고 

내가 몰랐던 혜택이 없는지 확인해 보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